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논논비요리

힐링 애니 2020. 11. 12. 11:39
반응형

<논논비요리>

 

리뷰에 앞서

 

정말 말 그대로 "힐링" 밖에 없는 애니입니다.

 

시골에서의 내용을 주로 다루는 애니인데

 

정말 말 그대로 힐링만 되는 애니는 처음인 것 같습니다.

 

사실 애초에 시골이다 보니

 

초반엔 살짝 지루하긴 했었지만

 

가면 갈수록 등장인물들 보는 맛에 재밌어 지니까

 

초반에 내 스타일 아니라고 하차하지 마시고 조금만 더 봐보세요 ㅎㅎ

 

애니는 현재 2기까지 나온 상태이고

 

극장판이 하나 나왔습니다. 

 

정말 힐링하고 싶다면

 

개인적으로 강추드리는 애니

 

작화

 

작화는 사실 굉장히 좋다라곤 말할 수 없습니다.

 

나온 지 꽤 된 애니이다 보니 오히려 최근 그림체보단

 

옛날 그림체의 애니이지만

 

캐릭터 하나하나가 압도적으로 귀엽기 때문에

 

그림체는 사실 별 상관이 없게 느껴져요 ㅋㅋ

 

특히 개인적으로 렌쫑 (별명) 꼬맹이가 너무 귀엽드라구요 ㅎㅎ

 

냥파스?인가 그것도 꽤 유명한 듯한데

 

렌쫑이 말한 겁니다. 

 

스토리

 

스토리 자체는 특별한 게 없습니다.

 

호타루란 도시소녀가 시골로 이사 와서

 

함께 생활하는 일상 이야기입니다.

 

시골의 일상은 또 흔하지 않다 보니

 

도시에서의 일상과는 다른 색다른 힐링이 있더라구요

 

처음에는 시골이라 지루한 감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가면 갈수록 힐링되고 재밌는 애니입니다.

 

저도 처음에는 뭔가 할 게 없는데? 싶다가

 

보면 볼수록 저기 한번 가보고 싶다로 바뀝니다. ㅋㅋ

 

등장인물

 

렌게, 호타루, 나츠미, 코마리

 

 

줄거리

 

시골에서 살고 있는 렌게 (렌쫑), 나츠미, 코마리는

 

시골도 깡시골에 사는 탓에 학교에 학생이 4명이다

 

그러던 와중 한 전학생이 찾아오는데

 

그녀의 이름은 호타루로 초등학생 5학년이지만

 

중학생 뺨치는 신체의 소유자,

 

그녀도 처음에는 시골의 다른 환경에 놀랐지만

 

시골사람들 특유의 친근한 분위기와

 

친구들 덕분에 금방 적응하게 되고

 

그렇게 그들의 일상이 시작된다

 

반응형
Posted by 구름송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