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반응형

2020/3분기 애니 추천

 

사실 이런 글 올릴 생각은 없었는데

 

이번 분기 애니들 한번 확인해보니까 기가막히더라구요

 

진짜 레전드 분기라

 

오늘 많이 지쳐서 그냥 자려했는데 허겁지겁 쓰네요

 

 

일단 신작 이외의 애니들

 

1.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2기

 

 

제 인생 최고의 이세계 애니이며

 

거의 이세계물 중에서 레전드이죠

 

진짜 걸핏 보면 포스터 화려한 다른 뻔한 이세계물 같아 보일지도 모르지만

 

스토리 겁나 탄탄하고

 

세계관이 꿈도 희망도 없습니다.

 

...?

 

의외.. 가 아니고 생각보다 생각보다 정말 무거운 애니입니다.

 

애니는 항상 몰아보지만

 

리제로 나온 거 보자마자

 

1기 어떤가 보고... 좌절했습니다.

 

신편집단 보신 분이라면 알 겁니다.

 

렘이.... 누구야?

 

2. 불꽃 소방대 2기

 

 

멋진 작화로 제 마음을 끌었던 애니이죠

 

스토리는 솔직히 잘 모르겠는데

 

작화만큼은 인정하는 애니입니다.

 

이거는 진짜 1화부터 몰아볼 생각이기 때문에

 

보진 않았지만

 

1기 후반부에 이어진 내용이 굉장히 기대됩니다.

 

3.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war of underworld part 2

 

 

이름 드릅게 길어졌네

 

이거는... 어... 소아온 몇 기지?

 

아마 4기? 정도 될 건데

 

이 애니를 계기로 이세계물이 쏟아져 나왔다고 하죠

 

그만큼 이세계 열풍을 몰고 온 애니인데

 

솔직히 안 몰고 왔어도 됐는데...

 

1기는 당시 정말 재밌게 봤지만

 

2기가 나오고 내용도 지루하지만

 

정작 여친이며 가장 중요시돼야 할 "아스나"의 분량이 줄고

 

무슨 하렘물 마냥 만들어놔서

 

실망을 꽤나 했습니다.

 

그러다가 3기에서 그냥 아예 세계관을 바꿔버리는데

 

처음에는 거부감이 좀 들었지만

 

작화도 좋아지고 생각보다 재밌더라고요

 

 

4. 역시 내 청춘 러브 코미디는 잘못됐다 3기(완)

 

 

러브코메디 하면 유명한 애니이죠

 

저는 아직도 갓치만 선생님의 독백 명언들이 생각나는데요

 

뭐 아직도 "진짜를 원해"는 뭔 ㄱ소린지 모르겠지만요

 

2기까지는 약간 흠... 확실히 로맨스는 아니었어요

 

로맨스 적인 요소는 거의 없다고 기억하고 있는데

 

그보다도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고

 

인상 깊게 본 애니이죠

 

하치만 (남주)한테 감정이입하신 분이 많다 들었는데

 

남주는 저래도 여사친이 늘지만

 

현실에서 저렇게 하면 안댑니다^^

 

2기까진 그렇다 할 로맨스는 없었지만

 

2기 마지막에서 점점 징조가 보였죠

 

우리 하치만은 누굴 선택할까요?

 

 

5.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3기

 

저는 어과초를 안 봐서 이번 분기에 나오는지 잘 몰랐는데

 

15화에서 이어서 나온다는군요

 

저는 중도하차했지만

 

굉장히 유명한 작품이며

 

많은 분들께 사랑받고 있는 작품이라...

 

제 기억으론 어과초 보려고

 

어마금 별로 재미없는 거 꾸역꾸역 봤는데

 

막상 어과초를 봤더니

 

생각 이하여서 빡쳐서 하차했던 것 같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속 좁은 인간이네요 하하

 

6. 노 건즈 라이프 2기

 

주인공 머리가 총인게 특징인 애니이죠

 

솔직히 저는 안 봤습니다.

 

이 애니를 알고는 있었지만

 

그냥 한번 봐볼까? 할 때마다 남주 머리 총 보고

 

기분 안 내켜서 발걸음 돌린 애니ㅜㅜ

 

그냥 보면 될 텐데 항상 보려고 결심하고

 

막상 진짜 보려니 망설여지는 게 습관인데...

 

빨리 고치면 좋겠네요

 

 

<신작 애니>

 

 

6.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딱 보기에도 판타지 같은데...

 

작화는 상당히 좋더라고요

 

스토리만 좋다면 명작이 될지도 모르겠네요

 

솔직히 포스터부터 하렘의 냄새가 스멀스멀 나긴 하지만요;;

 

그래도 이런류의 애니는 하렘이라고 해도

 

볼만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아, 하렘이 나쁜 게 아니라 제가 싫어하는 겁니다.

 

7. 우자키 양은 놀고 싶어

 

한마디로 설명 가능한 애니입니다.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양" 같은 애니입니다.

 

솔직히 안 봐도 알긴 할 것 같지만요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양 재밌게 보신 분은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8. 여친, 빌리겠습니다.

 

불안해요. 일단 제목부터 불안합니다.

 

여친이라하면 되는데

 

굳이 빌린다고 하니까 뭔가 고구마 많이 나올 것 같은 애니예요ㅜㅜ

 

그리고 얼핏 듣기론 우려와 다르게

 

여주 쪽이 아닌 남주 쪽이 발암이라고... 하...

 

작화는 정말 이쁘지만 저는 조금 생각을 해보겠습니다.

 

9. 갓 오브 하이스쿨

 

뭔가... 듣기만 해도 뿌듯해지네요 ㅎㅎ

 

한국 웹툰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애니화 됩니다.

 

저는 지금은 웹툰을 아예 끊었지만

 

갓오하는 뭔가 갈수록 산으로 가길래

 

중간부터 안 봤는데

 

갓오하 특유의 시원시원한 액션은

 

정말 좋아했죠

 

그런데 그런 갓오하가 나온다고 하니

 

일단 기쁨과 함께 약간의 걱정도 있었는데

 

pv 보고 걱정이 날아갔습니다.

 

진짜 겁나 잘 뽑혔어요

 

아마 신의 탑처럼 호불호도 없을 겁니다.

 

그리고 애니로 나오기 때문에

 

웹툰처럼 산으로 가는 게 아니라

 

깔끔하게 끝나는 것도 기대해봅니다.

 

10. 그레이트 프리텐더

 

대충 듣기론 사기꾼의 사기극? 같은 건데

 

세계관도 넓고

 

보니깐 작화도 취향이고 소재도 취향이라

 

정말 재밌게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추신>

 

이 10가지 애니 이외에도 많은 애니들이 나오고

 

당연히 제가 소개하지 못한 띵작들도 나오겠지만

 

저는 정보망이 그리 넓지 않기 때문에

 

그래도 2020년도 3분기에

 

이 정도의 볼 맛나는 애니들이 나온다~

 

정도만 알고 계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애니메이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년 2분기 애니 정리  (0) 2022.02.20
강철의 연금술사  (0) 2020.06.29
애니 추천 top 10  (2) 2020.04.17
이세계 애니 추천 top 7  (9) 2020.04.15
애니 추천 top 15  (0) 2020.03.25
Posted by 구름송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