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입니다. 오늘은 이 세계 애니 추천 top 7을 하려 하는데요. 전에 애니 추천 top 15처럼 이태까지 추천해드린 애니 중 순위를 매겨 한번에 올린 적이 있는데 꽤나 반응이 좋더라고요 ㅎㅎ. 사실 반응은 잘 모르겠지만 이 세계든 뭐는 한 번에 많은걸 추천받고 싶은 분들이 더 많은데요. 그래서 개인적으로도 좋아하는 이 세계 물 top 7입니다 ㅎㅎ

 

조만간 첫번째 애니 추천 top 15 후로 가장 나중에 추천드린 애니 10개 중 순위를 매겨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대부분 제가 아직 블로그 시작하고 글을 얼마 안썻을 때라 좀 걱정되긴 하네요. 글이 엉망일까 봐 ㅎㅎ

 

 

1.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1기 완결 2020 2기 방영 확정

주인공 나츠키 스바루가 편의점에서 물건을 사고 나오는길에 이세계로 보내지고, 자신의 능력인 사망회귀 즉 죽으면 리스폰 지점에서 살아나는 능력으로 자신의 은인인 에밀리아나 다른 사람들을 위해 몇번이고 죽으며 생기는 일들

아직 안보신 분은 신편 집단 보는걸 추처드립니다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애니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 세계="" 생활=""> 줄여서 <리제로>란 애니를 준비했는데요. 이 애니가.. 이 세계 물 중엔 아마 가장 유명하죠? 한때 수많은 애니 덕후? 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던 작품이죠...</re제로부터>

comta-cloud.tistory.com

2. 소드 아트 온라인/4기 part 1 완결 이번 분기 part 2 예정

국내 최초의 게임속에서도 현실처럼 느끼는 vr?게임이 출시, 선착순 1000명만 게임을 살수 있고, 주인공 키리토는 이미 배타 테스트까지 완료한 게임광, 하지만 게임의 개발자는 게임에서 로그아웃 버튼을 없애고 vr장치에 게임에서 죽거나 강제종료시 전류를 흘러 죽게 만든다. 그곳에서 만난 아스나라는 소녀와 다른 이들과 게임을 깨는 이야기.

https://comta-cloud.tistory.com/34

사실.. 솔직히 말해 저의 이 세계 입덕 작품이기도 하고 워낙 유명한 탓에 2등으로 하였지만 1기 다음부터는.. 마냥 재밌지는 않습니다. 재미도 재미지만 범죄 미화나 강간 장면 등등 눈살 찌푸려지는 장면들이 종종 ㅎㅎ. 

 

결론: 1기는 추천, 그 뒷 내용이 궁금하다면 2기도 추천(2기는 쪼오끔 지루함) 3기는 완전히 다른 세계라 봐도 무방. 이 세계 물 좋아하신다면 추천

 

소드 아트 온라인-애니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애니는 <소드 아트 온라인>인데요. 이 애니, 많이 들어보셨죠. 바로 이 세계 물의 대표 격이라고 할 수 있는 애니들 중 하나인데요. 사실 제가 여채 이 애니를 추천하지 않았던..

comta-cloud.tistory.com

3. 노 게임 노 라이프/ 1기 완결, 극장판 하나, 2기 결정사항 없음

단 4명이서 1000명을 게임으로 이긴 전설의 게이머중 매인 두명 일명"공백" 그들의 현실을 그저 히키코모리 남매, 그들에게 갑자기 수신된 매일의 발신자는 그들이 남매라는걸 알고 있었고. 자신이 사는 세계가 쓰레기라고 생각하는 남매를 게임으로 모든게 결정되는 자신의 세계로 데리고 온다. 그곳에서 먼치킨급의 남매가 살아가는 이야기

https://comta-cloud.tistory.com/41

극장판은 1기의 세계가 되기 6000년 전의 이야기...넘모 슬퍼요 ㅠㅠㅠ. 2기 기원

 

노 게임 노 라이프-애니 추천

안녕하세요, 요즘 집에 박혀서 애니만 애니를 보고 있자면 뭐랄까.. 점점 히키코모리가 되어가는 듯한.. 느낌이 드는데요. 사실 집에서 다른 작업을 하거나 하면 기분이 그나마 나아지는데 애니를 보고 있는 순간..

comta-cloud.tistory.com

4.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2기 완결, 극장판 하나, 3기 결정사항 없음

어이없는 이유로 쇼크사한 주인공은 사후세계로 보이는 공간에 오게되고 천국이냐 게임 세상 같은 이세계냐 묻는 여신의 말에 이세계를 선택한 주인공 "카즈마"는 죽어서 이세계로 가는 사람의 특권인 엄청난 능력이나 무기중 선택할 권리가 주어지고, 아까부터 카즈마를 계속 비꼬는 여신 "아쿠아"를 선택한다. 그 후 비정상적인 길드원들을 만나 고생? 하는 카즈마의 이야기 

https://comta-cloud.tistory.com/42

제가 본 몇안되는 코미디 애니 중 몇 안 되는 이 세계 코미디물입니다. 굉장히 재미있으니 추천 ㅋㅋ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애니 추천

안녕하세요 구름입니다. 온종일 쉬지만 그래도 나름 주말이라고 평소보다 할 일이 없네요. 물론 애니를 보고 글을 더 쓸 수 있는 건 좋지만요. 사실 블로그 시작한 것도 그렇고 글 쓰는 걸 나름 좋아하는 타입이라..

comta-cloud.tistory.com

5.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1기 완결, 2기 2020년도 방영 예정

괴한에게 칼을 찔려 죽은 주인공 "리무루" 그는 이세계에서 슬라임으로 전생하게 되는데..죽기전에 자신에게 부여된 엄청난 양의 능력들과, 슬라임의 특성인 뭐든지 흡수하고 자신의 능력으로 바꾸는 능력과 태어나자 폭퐁용과 친구가 됨으로서 순식간에 먼치킨이 된 리무루가 고블린을 구해주고 마을을 만들어 나가는 이야기. 

https://comta-cloud.tistory.com/32

사실.. 주인공이 어린애의 모습이 되면서 정신연령까지 어려진 건지 중2중2한 면이 있지만 작화도 좋고 이야기도 좋기 때문에 추천!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애니 추천

안녕하세요 이번에 가져온 애니는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라는 애니입니다. 아마 제가 이태까지 본 애니 중 두 번째 이 세계 애니일 듯싶네요. 이 애니는 3일에 거쳐서 막 1기를 정주행 한 참이었..

comta-cloud.tistory.com

6. 알바뛰는 마왕님!/그냥 완결

다른 세계에서 마왕이였던 주인공 "마오"는 용사에 의해 궁지에 몰려 이세계인 지구로 오게된다. 지구에선 마력이 없어지고 외형도 바뀐 마왕과 그를 쫓아 지구로 온 용사, 어쩐일인지 사람들을 도우며 착한일을 하는 마왕 마오와 그것이 납득이 안되는 용사 에밀리아, 그리고 그들 주변의 인물들의 이야기

https://comta-cloud.tistory.com/40

코미딥니다... 하나 더 있었네요 ㅎㅎ. 작붕이 좀 있지만 굉장히 재밌는 작품이기에 추천

 

알바 뛰는 마왕님!-애니 추천

안녕하세요. 구름입니다. 사실 요즈음 이세계물이나 추리물, 좀 진지한 애니들을 보다 보니깐 아무 생각 없이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애니도 보고 싶더라고요. 그 와중 찾은 게 바로 오늘 추천해드릴 <알바 뛰는 마..

comta-cloud.tistory.com

7. 아픈 건 싫으니까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완결

친구의 권유로 vr게임을 산 주인공 "카에데"는 친구가 시험을 끝내고 같히 할수 있을때까지 혼자 해보려고 게임을 시작한다. 게임을 처음 접한 그녀는 방어력에 올인+몬스터 섭취 라는 독특하다 못해 이상한 방식으로 게임을 진행, 그 결과 단 몇번만에 터무니없는 힘을 얻게 되고, 원래부터 게임분야에선 천재였던 친구와 함께 게임하는 이야기

https://comta-cloud.tistory.com/33

킬링타임용 이세계 애니, 특징: 생각보다 재밌음 

 

아픈 건 싫으니까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애니 추천

안녕하세요. 글 하루 안 올렸다고 정말 오랜만에 글 써보는 것 같네요. 사실 어제 정신도 없고 애니도 못 찾아서 애니 찾는 사이에 글 쓰는 것도 잊어버린 것 같네요. 그래도 점점 전에 봤던 애니들도 생각나는 참..

comta-cloud.tistory.com

 

 

오늘은 이렇게 제가 여태껏 추천드린 이 세계 애니들을 토대로 한 번에 추천드렸는데요. 사실 이세계물을 굉장히 좋아하면서도 ㅈ세계물이라 불릴 정도로 이상한 게 많은 이 세계이기 때문에 꺼려지는 편도 있죠. 그래도 제가 추천드린 애니들은 웬만하면 재밌을 겁니다 ㅎㅎ

반응형

'애니메이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년 2분기 애니 정리  (0) 2022.02.20
2020년도 3분기 애니 추천  (2) 2020.07.10
강철의 연금술사  (0) 2020.06.29
애니 추천 top 10  (2) 2020.04.17
애니 추천 top 15  (0) 2020.03.25
Posted by 구름송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