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반응형

이번에 들고 온 애니! 원령공주입니다. 이게 제가 했던 몇몇 애니들과 마찬가지로 좀 오래된 애니기 때문에 얼마나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제가 예전에 즐겨봤던 애니이고 또한 굉장히 재미있습니다. 

 

상당히 먼 옜날로 추청되는 일본에서 요괴?라기보단 신이죠 신이라 일컬어지는 동물 형태의 신들과 인간의 갈등을 묘사한 작품

일단 애니가 상당히 징그러운 장면들이 몇 가지 있는데 이런 걸 꺼려하지 않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이 애니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애니 자체가 굉장히 신비로운 느낌이 강합니다. 후반으로 넘어갈수록 상상도 못 했던 신비한 생명체들이 있죠. 

앞서 말씀드린 대로 인간과 요괴(신)의 갈등이 매인인데.. 제가 사실 이 애니도 본지가 꽤 되어서..

 가장 크게 분류되는 신은 늑대 신과 멧돼지 신, 그리고 다른 한 명씩만 등장하는 신들이 있습니다.

 

참고로 원령공주는 위에 이미지에서도 볼수 있다 싶이 신중에서도 늑대신(자연)의 편 입니다 

작화: 따봉이에요 ㅎㅎ

등장인물은 : 원령공주, 아시타카, 주로 이 두 명의 주요 인물을 바탕으로 이야기가 진행이 됩니다.

 

<줄거리>: 자연을 지키려는 신들과 인간의 전투가 주된 내용. 어느 날 갑자기 마을을 습격해온 재앙 신, 아시타카는 그런 재앙 신을 간신히 물리치지만 오른쪽 팔에 부상을 입게 된다..(팔에 저주) 그 저주를 풀고 재앙 신이 마을에 온 원인을 찾기 위해 아시타카는 모험을 떠나고, 그 와중 부상당한 마을 사람들이 물가에 쓰러져 있는걸을 발견. 그 사람들을 마을로 되돌려주고 그 마을에 머물던 중 위험에 처한 원령공주를 보게 된다. 아시타카는 그 원령공주가 자신이 산에서 본 늑대와 같이 있던 소녀라는 것을 알게 되고 그녀를 구출하여 탈출하면서 생기는 일들을 다룬 애니.

 

사실.. 줄거리를 더 쓰고 싶지만 그러면 스포가 될까 봐 더 쓸 엄두를 못 내겠네요. 사실 이 애니는 요즘 하도 볼 게 없어 찾다가 예전 CD로 많이 봤었던 원령공주 <모노노케 히매> 우연히 발견하여 쓴 글입니다.

사실 제가 이렇게 말해서 사람들이 뭐야? 이거 그냥 늑대랑 멧돼지, 사람 이야기면서 어디서 신비한 생명체가 나온다는 거야? 를 우려해서 사진 하나를 급하게 찾아서 올립니다. 고냥 딱 보기만 해도 느낌 오져?? 약간 이런 애니입니다 신비 신비하죠?? ㅋㅋㅋ

 

또 하나 이 애니의 포인트가 인간 대 신이라는 신박한 주제와 신이 멧돼지, 늑대 같은 동물이라는 신선한 부분도 있지만. 사실 그런 것 보다도 로맨스.. 라 하긴 뭐 하지만 여하튼 남녀가 가까워지는 약간 그런 애니 좋아하시는 분들 많죠? 저는 사실 로맨스 같은 건 안 보는데 이건 약간 뭐랄까.. 사실 인간 문명의 남자와 자연에서 살아가던 여자가 가까워지는 거잖아요??

 

보는데.. 저까지 뿌듯해지는 느낌이랄까,, ㅎㅎ

 

이번에 오두방정을 너무 떨었네요,, 죄송합니다 재밌는 애니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구름송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