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요즘 갑자기 이래저래 바빠져서 글을 하루에 하나에서 두 개밖에 못 올리는데요. 이래저래 바빠진 것도 있고, 리뷰할 애니도 다 떨어져서 열심히 애니 찾으러 다니던 와중 제 눈에 들어온 이 애니 <모브 사이코 100>입니다. 별로 유명한 애니도 아니고 하지만. 한번 봐볼 만한 애니인데요.

 

일단, 막 엄청 삐까뻔쩍 합니다. ㅎㅎ 작화가 그냥 캐릭터는 원펀맨 같이 그려놓고선 액션신은 굉장하더라고요. 애니 내리다가 어? 하면서 홀리듯 들어가서 봐봤습니다 ㅎㅎ. 

 

흠. 이 애니를 추천하는 이유. 저 포스터만 봐도 좀 이상한 애니라 생각할수 있겠지만. 정말 한 번쯤 봐볼 만한 애니예요. 저 이상한 그림체에 비해 액션신도 굉장하고. 또 주인공이 뭔가 원펀맨 어렸을 적 이야기 보는 것처럼 능력이 원펀맨 버금갑니다. 주인공이 끝까지 화나야지 제 힘을 내는데, 주인공 화나면 한순간에 먼치킨물 ㄷㄷ. 주인공 힘이 원펀맨 뺨칩니다 ㅎㅎ.

 

약간.. 유튜브보다 보면 사람들이 만든 영상 중에 액션신 엄청 간지 나는 것들 종종 보이잖아요? 약간 그런 느낌도 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작화도 정말 마음에 들구요. 등장인물은 거의 모브가 맹니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줄거리...라고 할것도 사실 없어요. 제가 지금 찾아보니 작가님이 원펀맨 연재 중이신 분이라고 하더라고요. 어쩐지;; 캐릭터 생김새부터가 ㅎㅎ. 여러분 혹시 원펀맨 봐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원펀맨.. 에서 줄거리는 그리 중요하지 않잖아요? 뭐든지 한방에 보내버리니ㅎㅎ. 네 이 애니도 마찬가지랍니다. 물론 원펀맨 사이타마의 진심 펀치처럼 이 모브에게는 게이지 100이 되면 최강이 되는.. 고런 애니입니다. 한마디로 흔히 말하는 주인공 걱정 안 되는 애니인 거죠. 다들 주인공 걱정 안 되는 웹툰이나 애니 혹은 만화쯤은 하나쯤 알고 계시죠?

 

 

 한가지 이 애니에 특이한 점이 있다면 아마 다른 애니는 애니를 보면서 애니 속 액션신.. 그러니깐 한마디로 액션신이 애니 같다고 생각이 드는데.. 이건 약간 만화 합쳐놓은 느낌?이랄까 그런 게 있어요. 그래서 저는 더 재밌는 것 같더라고요. 원래 그런 종류의 애니를 좋아하는 편이라. 저 같은 취향이신 분들에겐 정말 강푸인 애니입니다. 혹은 먼치킨물, 액션신 볼 맛있는 애니에 코미디 합쳐진 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강추입니다. 

 

.. 이렇게 말하니깐 뭔가 혼란스러우니까 한마디로 원펀맨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봐보세요 ㅋㅋ. 원펀맨은 좀 아쉬운 게 이번 3기 들어서 제작사 바뀌고 액션신이나 작화가 많이 다운됐다 하더라고요. 저는.. 3기 티저에서 총이 사람을 피하는 건지 사람이 총을 피하는 건지 모를 작화 보자마자 3기는 안 보기로 했습니다. 혹시 3기 나쁘지 않다 하시는 분은 밑에 댓글에 적어주십사.. 한번 봐보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좋은 애니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구름송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