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입니다. 그냥 왠지 여러분은 기억해주실지 모르지만 저는 매일 애니 추천을 닉네임도 없이 하려니 조금 어색하더군요. 그래서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지은 블로그 이름을 따 구름이라고 하려 합니다. 구름은 뭔가 보고 있으면 편안한 느낌이 들어 구름이라고 지었던 것 같네요. 

 

오늘 제가 추천 해드릴 애니는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줄여서 <던만추>입니다. 뭔가 판타지물이나 이 세계 물 같은 건 예전 그리스 로마 신화나 일곱 가지 죄악 등을 모티브로 많이 삼는 것 같은데요. 제가 본 애니들 중 처음에는 몰랐지만 나중에서 밝혀지는 것도 상당히 많이 보이고요

이 애니의 추천 이유: 이 애니도 마찬가지로 그리스 로마 신화에 나오는 신들을 모티브로 하고 있습니다. 물론 주인공은 신이 아니지만요.

 

첫번째로는 훌륭한 작화입니다. 그림체부터 시작해서 액션신까지 어디 하나 흠집 없는 애니였습니다. 주인공이 싸우는 씬들은 정말 멋있었죠.

 

2. 탄탄한 스토리 구성, 물론 제가 추천해드린 애니들은 전부 탄탄한 스토리 구성을 가지고 있을 겁니다. 하지만 이 애니는 흔하디 흔한 그리스의 신들이 주 배경이긴 하지만 신들이 인간 세계에 내려와 권속을 만들어 하나의 패밀리아(집단), (부족)을 만들어 신은 신의 권 등을 쓸 수 없고 인간에게 의지하는 식의 내용입니다. 생각지도 못한 발상이죠 신이 힘을 못쓴다니. 

 

3. 갖가지 다른 요소. 예를 들어 신들과 인간 외에도 엘프, 난쟁이(?), 수인등 많은 갖가지 종족을 추가했습니다. 개인적인 견해로는 이 친구들이 없었다면 이렇게 유명해지진 않았을 겁니다. 

 

장르는 하렘, 판타지 정도로 볼수 있겠네요

 

등장인물: 벨, 해스티아, 아이즈, 릴리, 벨트 등등....

 

줄거리: 할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모험가가 되기위해 자신을 받아줄 패밀리아를 찾던 소년, 벨. 하지만 가녀리고 약한 그를 들여주는 패밀리아는 아무도 없었고 그렇게 절망하던 찰나 해스티아라는 신이 그를 권속으로 받아주게 된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 던전 5층에서 사냥을 하던 벨의 눈앞에 미노타 우루스가 나타나 죽을 뻔 한 그를 아이즈란 여자가 구해주고, 그런 그녀를 벨은 좋아함과 동시에 동경하게 된다.

 

그렇게 돌아온 그에게 처음으로 추가된 기술은 아이즈를 동경하는 마음에서 생격난 벨의 고유 스킬, 리아 리스 프레제라는 스킬을 가지게 되는데, 그의 레벨과 능력치를 단기간에 대폭 상승시키는 계기가 된다.

 

그런 그는 계속 성장하면서 릴리, 벨프같은 동료를 얻고 최단기간에 레벨 2로 올라간 그는 많은 신들에게도 관심을 받게 된다. ( 최강의 검사 "아이즈"의 기록은 1년에 레벨 2/ 벨의 기록은 한 달 반 만에 레벨 2 ) 그렇게 자신이 동경하던 아이즈와 동시에 많은 사람들을 사귄 벨은 갖가지 사건들과 신들 간의 사건에 말려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에 대한 애니.

 

하렘물, 판타지이면서 고대 신들에 대한 이야기를 좋아하신다면 꼭 보세요. ( 아폴론을 변태로 만들어 놓긴 했지만..해르메스나 제우스 같은 경우는 아주 잘 표현 해놓은 것 같으니..ㅎㅎ)

반응형
Posted by 구름송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