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반응형

<마사무네의 리벤지>

 

리뷰에 앞서

 

상당히 신선한 소재의 러브 코미디 애니입니다.

 

신선 하다기보단 주인공 사고방식을 이해 못하는 애니긴 하지만요

 

왜냐면 예전에 자신에게 상처를 주고 차 버린 여자를

 

자신에게 반하게 만들고 화려하게 차버린다는 내용이거든요

 

그래서 마사무네(주인공)의 리벤지(복수)인 것이죠

 

자신을 다시 보게 만들고 반하게 만든다까지는 이해가 가지만요 ㅎㅎ

 

애니메이션으론 1기가 나오고 갑자기 OAD가 나온 상황인데요

 

아무래도 예산 부족으로 2기는 못 만든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1기 다 보고 만화로 이어 본 다음

 

OAD를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만화 완결 이후의 내용을 다룸.. 아마?)

 

사실 별 상관없습니다. ㅋㅋ

 

상당히 재밌게 본 애니이니 러브 코미디 좋아한다면 추천드리지만

 

한 가지 주의를 드리자면 10화부턴 마음의 준비를 하고 보시길... ㅎㅎ

 

작화

 

그림체가 정말 이쁜 애니라 생각합니다.

 

좋을 땐 정말 혼신의 작화가 보이지만

 

작붕도 나오는 편입니다. ㅋㅋ

 

아무래도 캐릭터 얼굴 가까이서 그린 것과 멀리서 그린 것의 차이가 큰 탓이겠죠

 

참고로 만화 그림체는 정말 정말 이쁩니다 ㅎㅎ

 

히로인들이 다 이쁜데 성격이... 좀...

 

특히 메인 히로인인 아다가키의 성격이 더럽기 때문에

 

정이 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아 마지막으로 보다 보면 한 유녀가 나오는데

 

그거 엄마입니다. ㅎㅎㅎ

 

스토리

 

스토리는 제목 그대로 마사무네의 복수입니다.

 

자신이 차인 여자를 반하게 만들고 찬다는 것이죠

 

이 얼탱이 없는 목표 때문에 계속 서로 눈치만 보는 게 아닐까...

 

저는 사실 5화 정도에 큰 진전이 있을 것 같았는데..

 

이 애니에 큰 기대는 하지 마세요 ^^

 

남주도 똑 뿌러지지 못하고 여주는 지 멋대로 생각하는 게

 

애니 다 보고 화를 주체할 수 없을 때 하루빨리 만화를 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그래도 캐릭터들이 감정이나 캐미나

 

재밌는 요소는 많습니다. 덕분에 재밌게 봤죠 (후반부 제외)

 

등장인물

 

마카베 마사무네, 아다가키, 요시노, 후지노미야

 

 

줄거리

 

어릴 적 좋아했던 여자 (아다가키)에게 고백하지만

 

"족발"이라 불리며 거절당했던 게 상처로 남아

 

할아버지 댁에서 성까지 바꾸며 수련한 결과

 

절세미남이 된 주인공 "마사무네"

 

그는 전에 살던 곳으로 돌아와 자신을 찬 아다가키에게 복수를 준비한다

 

그 계획이란 자신에게 반하게 만들고 화려하게 차주는 것

 

그렇게 첫날부터 그녀를 만나고

 

또한 그녀의 약점까지 알게 된 마사무네는

 

마침 그녀의 시종? 이자 같은 학교에 다니는 "요시노"의 도움까지 받아

 

그녀에게 점점 접근하기 시작하는데...

 

반응형

'로맨스 애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심한 칠드런  (0) 2020.12.16
이 미술부에는 문제가 있다!  (2) 2020.12.15
모모쿠리  (0) 2020.11.03
벨제붑 아가씨의 뜻대로  (0) 2020.10.31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 리가 없어  (0) 2020.10.20
Posted by 구름송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