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반응형

이번 애니는 마도조사 입니다 이 애니는 제가 본지 얼마 안 된 애니인데. 전 글 다 쓰고 게임하다가 생각나서 씁니다. 블로그에 재미가 들리긴 했어도 이렇게 계속 의자에 안 자서 글 쓰자니 삭신이 쑤시기도 하고 좀 피곤하네요 ㅋㅋㅋㅋ

 

이번에는 약간 이렇게 수시호 띄어서 써몰려고 합니다. 제 블로그를 다른 블로그들과 비교해 봤더니.. 처참하더군요. 다름 글들을 읽기도 쉽고 뭔가.. 제건 너무 꽉 막힌 느낌이 들어서.. 좀 띄어 써보면 어떨까 하고.. 서 채도 바꿔 봤습니다. 아직 봐주시는 분이 거의 없긴 하지만요 ㅎㅎ

이 애니로 말할 것 같으면...일단 중국 애니입니다. 하지만 다들 아시다시피 요즘 중국 애니도 정말 퀄리티가 높다는 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도 많겠지만.. 앞으로 더 많은 애니를 보려면 이제 일본뿐만 아닌 중국어에도 익숙해져야 한다고 생각하는데요.

 

제가 최근 중국 애니들을 몇개 봐봤습니다만. 중국 애니도 굉장히 발전을 많이 했더라구요. 정말 몇 년 전에 본 중국 애니랑 같은 나라에서 만든 게 맞나? 싶을 정도로요 ㅎㅎㅎ

이제 이미지도 하나 이상 넣을려구요 ㅎㅎㅎ. 계속해서 이미지를 하나씩 넣다 보니.... 뭔가 깔끔한 것 같으면서도 빽빽한 글 때문에 깔끔히 보일래도 보일 수가 없어서요 ㅋㅋㅋ

보시다시피 이 애니는 중국에 유명한 소설을 기반으로 만든 애니입니다. 저도 이 소설은 처음 알았지만 애니로만 봤을땐 굉장히 재미있었습니다.

 

일단 처음으로 작화-중국 특유의 그런게? 좀 있긴 하지만 캐릭터들도 그렇고 미쳤습니다. 특히 캐릭터들이 다들 너무 잘생겼어요. 남자인 제가 봐도 반할 정도입니다. 이게 소개에 BL물이라고 되어있는데.. 왜 이게 BL인지 저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BL이면 남자끼리 좋아하는 것 아닌가요?? 언어가 중국어인 게 정말 흠이라면 흠입니다 ㅋㅋㅋㅋ

 

 줄거리는 사실 애니 초반에 나오긴 하는데ㅎㅎ. 

줄거리: 5개의 가문이 있었는데 그 중 온씨 가문이 힘이 세지고 그에 따라 횡포가 심해지니 남은 4 가문이 힘을 합쳐 온씨 가문을 몰아냄. 온씨 가문을 몰아내는 데에 큰 공은 세운 사람 중 한 명이 위무선(주인공)이었다

 

그러나 위무선은 사악한 힘을 깨우쳐 사람을 죽이는데 망설임이 없었고 많은 사람들이 그에 불만을 품어 4개의 가문이 힘을 합쳐 그를 영원히 하늘로 돌려보냈다. 가 대략 적인 줄거리.

 

추가로 설명을 하자면 자신의 몸을 희생해 귀신을 부르는 술법으로 다시 환생한 위무선이 과거 회상을 하면서 진행됨.

 

아직 연재 중인 애니이고 현재 2기까지 나왔습니다. 일단 다른 애니들에 비해 이 애니를 볼 수 있는 곳은 매우 드물기 때문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애니는 유튜브에 중국 애니 공식 사이트가 있는 모양이더라고요. 거기에 한글 자막도 있으니 그걸 보시거나 아니면 라프텔, 유명한 사이트죠? 이 두 군데가 아마 다 일 겁니다 

 

수정) 마조도사를 마도조사로 수정하였습니다. 마도조사인걸 계속 인식하려 해도 마조도사가 너무 편한 탓인지.. ㅎㅎ

반응형
Posted by 구름송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