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반응형

음.. 안녕하세요 ㅋㅋㅋㅋ진짜 너무 할 짓이 없어 글 하나 더 쓸랍니다 아마 오늘 자기 전까지 쓸 것 같네요 ㅋㅋㅋㅋ 어차피 저는 이제 막 블로그를 시작한 터라 ㅋㅋㅋㅋ진짜 너무 할 짓이 없어 글 하나 더 쓸랍니다 아마 오늘 자기 전까지 쓸 것 같네요 ㅋㅋㅋㅋ 어차피 저는 이제 막 블로그를 시작한 터라 아무도 제걸 봐주진 않겠지만 제가 이렇게 한 번에 몰았으면 나중에 볼 사람들은 더 많은 애니를 알 수 있게 되겠죠 ㅎㅎ. 저도 약간 애니를 봤던 거를 일기 대신 블로그에 적자라는 마인드로 적고 있습니다ㅎㅎ 일기는 어렸을 때 하도 쓴 터라 질색이어서..ㅎㅎ

 

아무튼간에 오늘 추천해드릴 애니는 도로로란 애니인데요 정말.. 요즘 같은 때에 이런 애니 보기 드문 것 같기도 하고.. 이게 왜 그렇게 까지 칭찬할만한 작품인가.. 나는 잘 모르겠다 하시는 분도 꽤 봤는데.. 저는 정말 굉장히 인상 깊고 재미있게 봤습니다. 그럼 바로 소개 시작하죠.

일단.. 이 만화는 좀 잔인합니다.. 19세 라구요. 또 예전 일본을 요괴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섞어 아주 재미나게 풀어낸 것 같습니다. 정말.. 이 애니는 요즘 같은 때에 보기 힘든 명작입니다. 요즘 애니도 명작은 많지만. 이런 애니는 정말 없죠 정말 성인 분들은 이 영화 보시면 이해가 딱 가실 겁니다. 그렇다고 이게 학생은 못 볼 정도로 잔인하진 않습니다 성적인 장면도 거의 없고요. 이 정도면 없는 거나 마찬가지긴 한 것 같은데.. 이게 정말 그 당시 일본을 너무 잘 묘사한 애니인 것 같은데요.. 두말 말고 줄거리로 넘어가죠

 

사실 전개 자체는 좀 뻔하긴 합니다. 이 것 때문에 불평하시는 분들도 꽤나 봤죠. 하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그걸 감안하고도 볼만한 명작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줄거리는 가뭄과 같가지 사건으로 힘든 마을에서 마을 수장이 12 귀신과 거래하여 자신의 첫아들의 신채들을 요괴들에게 내주고. 마을은 부흥하게 됩니다. 그러나 아들(햣키마루)의 얼굴 빼앗지 못한 한 요괴가 있어 햣키마루는 기적적으로 살아나게 되고 그 이후 수년이 지나 청년이 된 햣키마루는 몸은 되찾아 가던 도중 도로로라는 소녀를 만나 함께 몸을 찾으러 여행하는 내용입니다. 저도 도로로 여잔줄 중간에 알았음.. ㄷㄷ

 

저는 개인적으로 처음에는 아무것도 들리지 않고 보지도 못했던 햣키마루가 점점 도로로에게 마음을 열어가고 도로로도 햣키마루를 형님이라고 부르면서 따라다니는 게 굉장히 보기 좋았습니다. 흠.. 도로로가 형님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도로로 아버지가 도로로를 남자로서 키웠기 때문인데요. 저도 이유는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도로로가 너무 나대는 게 살짝 불편한 감도 없지 않아 있긴 하지만 ㅋㅋㅋ 정말 재밌게 본 만화였습니다.

 

다음에도 재미있는 만화 찾아서 포스팅하겠습니다ㅎㅎ 제가 알고 있는 건 먼저 끈낸뒤에 말이죠. 영화 리뷰도 나 아중에 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구름송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