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반응형

이번 애니는... 귀멸의 칼날입니다. 정말 정말 유명한 애니라 사실 이걸 블로그에 적지 않아도 다 아시겠지만. 왠지 적고 싶어서 올립니다. 이 애니가 그 원피스를 이겼죠 ㅋㅋㅋㅋ 저는 별로 노라지는 않았습니다. 원피스.. 옛날에는 무척 좋아했던 애니 중 하나였죠. 정말 나루토라 원피스 참 좋아했었는데.. 원피스는 중간에 너무 오래 끌기도 하고 왠지 손이 안 가서 그만 봤습니다. 그때가 빅맘 하고 싸울 때였죠 그때도 사실 재밌긴 했는데 ㅎㅎ. 요즘 사람들은 루피보다 자기가 해적왕 되는 게 더 빠를 것 같다고 말씀 많이 하시죠 ㅋㅋㅋㅋ. 너무 주제랑 상관없는 말을 많이 했네요. 

 

이 애니를 추천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이야기도 재밌고 특히 작화, 작화가 그냥 미쳤습니다. 그 주인공(탄지로) 귀걸이를 불편해하셔서 안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도 처음에는 흠칫했으나 작가가 아니라고 하셨다네요. 애니 내용을 봐보면 저 귀걸이가 다른 걸 상징한다는 것도 알 수 있죠. 일단 귀걸이고 나발이고 정말 정말 재밌습니다. 안 보면 후회할 애니라고 생각해요. 사실 귀걸이 그림을 좀 바꿨으면 더 좋았을 거란 아쉬움이 좀 남긴 하지만.. 귀걸이 신경 쓰지 말고 보면 푹 빠집니다

. 귀걸이가 거슬려도 어느새 잊을만큼 ㅋㅋㅋ.

 

애니 시대적 배경이 애도시대? 였나 그렇고 옛날 시대겠죠? 오니라는 일본의 괴물? 이 등장합니다. 일단 캐릭터 한 명 한 명이 다 다르면서 특색 있습니다. 주인공(탄지로)은 좀 평범해도 다른 주변 사람들이 ㅋㅋㅋㅋ좀 이상하다 싶을 정도로 각자만의 특색이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또 흔한 소재이지만 검의 색깔이라던가 반점 등등 자른 애니에선 찾아볼 수 없는 특이한 설정들도 종종 보입니다. 재밌는 애니인 만큼 논란도 많긴 하지만 애니 안보는 분들도 한번쯤 볼만한 애니라고 생각합니다.

 

애니 줄거리: 주인공 탄지로는 여느날처럼 일을 하러 밑에 마을로 내려갑니다.(탄지로 네 집은 산에 위치함). 그러다 밤이 늦어 어쩔 수 없이 이웃 할아버지 집에서 하룻밤을 묵게 되는데. 다음날 오니의 수장 에게 가족이 전부 당해버리고 그의 여동생(네즈코)은 오니가 됩니다. 네즈코를 잡으로 온 한 귀 살대 기둥( 대장 같은 거) 이 탄 지로를 지키는 네즈코를 특이하게 여겨 자신의 스승에게 보내게 되고 이 사건을 계기로 탄 지로가 귀 살대에 들어가면서 네즈코를 치료하기 위해 오니들과 싸워가는 내용의 애니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여태것 본 애니들 중 작화 하나만큼은 정말 최상위라 생각될 만큼 재밌는 애니입니다. 물론 제가 그렇게 애니를 많이 보는 건 또 아니라 제가 모르는 띵작들도 있을 순 있겠죠. 그래도 원피스를 제치고 1위를 할 정도의 작품이니 한번 보시면 정말 후회 안 하실 겁니다.

 

다음에 다시 재밌는 애니 가져오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구름송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