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반응형

<즐겁게 놀아보세>

 

리뷰에 앞서

 

제가 어지간히 코미디 애니를 리뷰를 안 했는지

 

카테고리에 코미디 애니가 없더라구요 ㅜㅜ

 

지금 급하게 하긴 했는데

 

우선 이건 코미디 애니가 맞습니다. 

 

코미디라는 장르를 좋아하는 것도 아니고

 

애초에 잘 웃는 편이 아닌 터라

 

아 참고로 제가 이제껏 가장 웃기게 본 애니는 식극의 소마입니다. ㅋㅋ

 

그냥 코미디 애니라기에 한번 봤습니다.

 

아마 저만의 휴식이 팔 요했던 것 같아요

 

힘이 드는데 쉰답시고 부담되는 애니 보면 안되잖아요?

 

그러다가 초반에 오프닝 보고 어?

 

오프닝이 진짜 갑자기 무슨 미소녀들이 평화롭게

 

나와서 이거 코미디 아닌가 보다

 

하다가 애들 참참참 하는 거 보고 당황했죠

 

일단 아주 귀여운 미소녀들이 몸을 망가트리면서 웃기는 형태의 애니입니다.

 

이게 얼굴이 심하게 망가지는데 전 후 갭이 좀 많이 심합니다.

 

진짜 아주 다양하게 사람이길 포기한 얼굴들도 나오는데

 

이게 호불호가 좀 갈릴 것 같은 게

 

저는 재밌긴 했지만 이 얼굴의 갭 차이를 버티지 못하기도 했고

 

얼굴이 망가지는 걸 보는 게 재밌는 애니인데

 

얼굴이 망가지는 게 보기 싫으면 재미도 없다는 말이 되죠

 

저는 나름 재밌다고 생각은 했지만

 

제 취향은 아녔습니다.

 

반대로 제 동생은 끄엌끄엌 거릴 정도로 웃었고요

 

아마 호불호가 심하긴 할 텐데

 

구글에 짤 검색해보시고 결정하는 게 좋은 듯합니다.

 

개인적으로 성우분들이 연기를 기가 막히게 하신 것 같아요

 

작화

 

작화는.... 어 그림체가 밝은 톤에 

 

배경도 전체적으로 밝아서 장르랑 찰떡입니다.

 

또한 등장인물이 쓸데없이 많이 나오지 않고

 

이 세명이 같이 아주 재미나게 노는걸 주로 보여주기 때문에

 

다른 캐릭터라고 하면 이 셋 다음으론 선생님이 나오는데

 

이 선생님이 또 코미디애 한몫합니다. ㅎㅎ

 

그래서 주로 교실에도 이 세명 밖에 없고

 

다른 인물들은 그냥 대충 사람 모양의 "어떤 것"을 대체로 그려놔요

 

약간 모노가타리 시리즈와 비슷하게요

 

또한 이 세명의 미소녀가 정말 이쁘고 귀여운만큼

 

얼굴 뭉개지면 충격이 크니 주의!

 

스토리

 

스토리가 정말 별거 없어요

 

이 세명이 얼굴 망가트리고 진짜 오만 짓 다하면서 노는 게 답니다.

 

솔직히 제가 여자들이 여자들만 있을 때 어떻게 노는지를 몰라서;;

 

저는 얼굴 망가지는 거 때문에 과장돼 보여서 그런가

 

이렇게 논 적은 없었던 것 같은데 ㄷㄷ

 

참고로 제일 멍청해 보이는 중간에 있는 캐릭터가

 

제일 똑똑합니다. 이 셋 중에서만 그런 게 아니라

 

성적 보니까 반에서도 상위권이 분명해요 ㅋㅋㅋ

 

노랑머리는 외국인인데 영어 못함

 

 

이거보고 충격먹음 ㅜㅜ

등장인물

 

하나코, 카스미, 올리비아

 

 

줄거리

 

어업 ㅋㅋ

 

반응형

'코미디 애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와 가위는 쓰기 나름  (2) 2020.12.09
우리 메이드가 너무 짜증나!  (0) 2020.10.16
히나마츠리  (0) 2020.10.04
Posted by 구름송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