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반응형

지금은 아무도 보지 않는 블로그지만.. 충격적인걸 하나 알려드릴까.. 합니다. 저는 사실 일본 애니만 할 계획이 아니라 모든 애니를 통틀어 추천하려 했습니다.. 허허. 그런데 외국 애니보단 일본에 띵작, 감동적인 게 넘쳐나다 보니..

 

자 그래서 어김없이 돌아온..! 일본 애니 <늑대아이> 추천입니다. 저는 사실 이걸 더빙판으로 본 사람이라 한국 애니인 줄 알고 한국도 이런 애니를 만들 수 있구나..! 했는데 어림도 없이 일본 애니였습니다 허허. 사실 한국 애니는 뽀로로 밖에 본 게 없는지라 한국의 애니가 얼마나 발전해 있는지도 잘 모릅니다.

 

사실..포스터부터가 일단 너무 한국거 처럼 생겨서..! 진짜 한국이 포스터 하난 정말 잘 만들지 않나요? 영화관만 가도 알수 있죠 ㅎㅎ

추천 이유: 제가 이 애니를 추천하게 된 이유는요. 사람들은 늑대 인간, 혹은 뭐 웨어울프.. 하면 뭐가 생각이 나나요? 저도 마찬가지로 늑대로 변하면 난폭해지고 사람을 해치는 그런 게 떠오르기 십상이죠. 근데 이 영화가 저의 고정관념을 박살.. 까진 아니더라고 깨부숴준 애니입니다.

 

저희가 생각하는 늑대인간과 달리 여기에 등장하는 늑대인간은 사람처럼 살고 사람처럼 사랑하고, 행동하고. 그저 늑대인간인 게 불운이라고 생각하듯 감춰오고 있습니다. 당연히 아이들도 흥분하면 늑대로 변하는 것 빼고는 영락없는 귀여운 아이들이었죠. 저는 사실 포스터만 보고도 무서운 이야기는 아닐 거다.. 싶긴 했지만요

 

작화: 두리뭉실한 애니 캐릭터들보단 좀 더 현실성 있게 캐릭터를 그려 넣었지 않나 싶습니다.

등장인물: 작중 이름이 나오진 않은 것 같은데, 윗 이미지 왼쪽의 "그이"입니다 그리고 옆에는 하나 그다음으로 유키, 아메 

 

줄거리: 대학생 하나, 어느 날 우연히 그이를 만난 하나는 사랑에 빠지게 되지만 그이는 사실 늑대인간이었고, 하나는 그런 사실에 개의치 않고 그와 결혼, 두 명의 귀여운 아이들까지 낳게 됩니다 그러나 사냥을 나갔던 그이가 사고로 사망하게 되고..그이에 대해 좀 더 알아둘걸..이라는 미안한 마음과 함께 두명의 늑대아이의 육아를 시작합니다. 그렇게 시골로 내려온 하나와 늑대아이들의 삶을 나타낸 이야기.

 

정말 정말 말하고픈 내용이 있지만 역시나 스포 때문에.. 하나 알려주자면 약간 반전이라고는 뭐한 반전이 있습니다 ㅎㅎ

ㅎㅎ 이게 어떻게 보면 또 힐링도 되는 게 ㅋㅋ 엄마와 아이들이 시골에서 사는 이야기를 너무 재밌고 맘 편안해지게 표현한 것 같습니다. 또 아이들 쑥쑥 크는 거 보는 맛도 있어요. 애니에서 아이들 청소년 되고 학교 다니고 하는 것까지 보여주거든요 ㅋㅋㅋ. 물론 당연히 시간 스킵하구

 

글을 끝마치며: 개인적으로 굉장히 괜찮은 작품이라 생각이 듭니다. 남녀노소 볼 수 있는 편안한 이야기, 우리의 "늑대"의 인식을 조금은 부숴주는 애니. 애니는 보고 싶은데..좀 아무생각 없이 편안하게 볼수 있는 애니를 찾고 있다 하시는 분들껜 강추! 

반응형
Posted by 구름송송
|